> 병원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이렇게 정보의 바다 인터넷을 통하여 만나 뵙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 1965년도에 의료시혜가 취약했던 강릉에 보다 질적인 의료시혜를 드리고자 하는 일념으로 동인의원을 개원하여 지역주민과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나름 대로 최선을 다해 오는 중에 여러 선후배님들과 주민, 그리고 시민의 격려와 채찍에 힘입어, 지역의료의 취약성을 해소 하고 의료시혜의 기반을 구축하여 질적 향상된 의료편의를 제공하고, 의료보장 체계를 확립 함으로서 양질의 의료시혜로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1983년 의료법인 동인병원을 설립하였습니다.

전 직원이 인화단결과, 성실근면한 자세로 투철한 박애정신을 발휘하여 친철한 봉사를 실천하여 “환자중심의 병원” “지역 공동체를 위한 병원” 사회에 봉사하는 병원”으로 거듭나 앞으로도영동권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지역 의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본원에서도 인터넷을 통하여 보다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또한 본원을 사랑하고 아끼시는 분들의 성원과 정보를 보다 폭 넓게 받을 수 있을 것 이라고 기대하는 바입니다. 모쪼록 본원의 홈페이지를 많은 분들께서 방문하시고 그때마다 필요한 정보를 충분히 얻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고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이사장 이 달 영